網頁 貼吧 文章 作者 工作  
網頁搜尋
 
 愛PO吧 >> RAIN >> 瀏覽文章
回覆 加入我的最愛 與好友分享

【080711】☆RAIN☆【新闻】 雨摆脱了JYP的影子

本被文章 0 次, 共有回覆 6  
0
 
0
비 '홀로 적시리라'… 박진영 그늘 벗어날까한국일보 | 기사입력 2008.07.11 07:00 | 최종수정 2008.07.11 07:19
10대 남성, 제주지역 인기기사

앨범 직접 프로듀싱
가수 겸 배우 비가 음악적인 홀로서기에 돌입했다.
비는 3일 귀국과 동시에 하반기 발표할 앨범의 녹음에 돌입했다. 관심을 모으는 점은 비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뚜렷이 한다는 것. 이번 작업으로 비는 자작곡을 담는 것은 물론 함께 작업해온 프로듀서 박진영의 그늘에서 완전히 벗어날 것으로 보인다.

비의 한 측근은 "곡 수집과 녹음을 병행할 계획이다. 만들어놓은 비의 자작곡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눈여겨 볼 점은 비가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하면서 자신의 음악적 입지를 새롭게 다진다는 데 있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은 비가 국내 활동 중 가장 욕심을 내고 있는 부분이다. 이르면 9월말 새 앨범을 발표하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비는 자신이 직접 발굴한 신인들의 트레이닝 과정도 틈틈이 챙기며 프로듀서로의 입지를 한층 넓힐 생각이다.

이 측근은 "비는 오래 전부터 앨범을 기획하고 제작 과정을 총괄하는 프로듀서라는 일에 관심이 많았다. 이번 앨범이 자신의 재능을 시험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비는 지난달 30일 영화 < 닌자 어새신 > 촬영을 마치고 일본 팬미팅으로 아시아 팬들과 조우했다. 27일 국내에서도 대규모 팬미팅을 계획 중이다.

RAIN摆脱了JYP的影子

专辑亲自制作
歌手兼演员的RAIN进入音乐的duli性

RAIN 3日回国的同时也进入了下半年发表专辑的录音。引起关心点的RAIN这次通过专辑表现出信心十足的样子。通过这次工作,RAIN当然包括作曲在内完全丢掉了制作人JYP影子。

这次的专辑是RAIN国内过动中最有欲望心的部分。早的话预计9月底发表新专辑,正在热衷于工作中。RAIN也一有间隙就查看自己亲自发掘的新人们的训练课程。作为一个制作人的领域也在进一步的扩大。

一位助手说“RAIN从很久前就有计划专辑和制作过程的一个概括,在当制作人的日子里有了很多关心。这次专辑是对自身才能考验的重要机会”。

RAIN上个月的30日完成了电影《忍者杀手》,通过日本的FMT和亚洲的FANS们见面。27日在国内大规模的FMT也在计划中。
本文转载自【雨你在一起】www.cloudchina.com

翻译:CC 黑爱白亲


转自:心灵自雨。

逛上一篇:   逛下一篇:

作者: 爱雨乾坤妈妈
  (2008-07-11 14:51)
推薦文章: 將本文章推薦到【百度收藏】 將本文章推薦到【YouPush】 將本文章推薦到【udn共享書籤】 將本文章推薦到【Fiigo】書籤

 本文章共有回覆 6 篇,分 1 頁
 聲明:以上內容不代表本站立場,且內容由網友發表提供,若有爭議或違法由發表者承擔,本站將不負責連帶責任,謝謝。

 IPoBar  愛PK  愛遊戲  愛online
新手教學 客服中心 站務公告 交換連結 合作提案 關於我們
 
版權所有©ipobar Ltd., All Rights Reserved.
論壇內會員言論僅代表個人觀點,不代表本站同意其說法,本討論區不承擔由該言論所引起的法律責任